에이미 알트만 교수님 실영들으시는 분!
글쓴이
- 2014.09.28. 22:15
- 826
계신가요..
에세이 과제 분량이 300자 이내인가요 500자 이내인가요?
도와주십쇼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00자이내아닌가여..
0
0
태연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피나물
헐?..정말여?.....너무 적은 것 같아서 계속 쓰고 있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00-150사이라고 들었는데.... 많으면 좋은거 아닐까요.....;;
0
0
태연한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교수님 굉장히 빡셀텐데
고생하십니다
고생하십니다
0
0
뛰어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