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조양 안좋나요??
- 2014.09.28. 23:11
- 2523
현대 삼성 sk쪽 합격하면 이쪽으로 가는게 낫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업계 1등인 현대중공업도 힘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에 뽑았는걸로 아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조양 초봉은 많은데 연봉 상승률이 적은편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공채로 지원했다면 들어갈 자신이 있으셨을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