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등록금 내고 남자는...
- 2014.09.29. 14:04
- 2184
여자들이 생리할때 힘든것처럼 남자도 발기할때 힘듭니다.
머 꼭 그거 아니더라도 엄청 다운될때 좀 쉬고 싶은데... 이번 총학 공약에 남학생 휴게실 설치가 있었던거 같은데 혹시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휴 여학생들 치라고 만들어 놓은것도 아니잖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군대가산점도 안주는 마당에 생리할래 군대갈래하면 차라리 한달에 한번 생리한다고 하는 남자가 훨씬 많을듯
단순수치로 군대 22개월 vs 생리 한달에 한번 = 1년 12번 어머니들 나이드셔서 폐경기 오는거 길게잡아서 50살로 쳐서 600번 이건 한달에 한번만이라 중간에 쉬기라도 하지 군대는 휴가아니면 쉬고 그딴것도 없이 닥 22개월 채워야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케바케에 정도의 차이도 큰거 알지만
웬만한 남자들은 웬만한 여자들 다 힘으로 이길 수 있음
사회생활 하면서 늦게 다니거나 처음보는 곳에 가게 되면 혹시라도 무슨 일이 생길까 걱정되고
복싱 배운지 꽤 되었지만 아직도 힘으로 남자 이기는건 힘듦 무서움
내 몸 혼자 지키는 것도 벅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