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학년 후배님들 정신차려요
글쓴이
- 2014.09.29. 20:49
- 2738
전화기 저학년 전형적인 생각 엘전 효성 삼성은 그냥가지? ㅋㅋㅋ
4학년 되서 공채 되봐라 줄줄이 낙방이다 ㅋ
갓기계라고 찬양하는곳도
졸유가 400중에 100명이고 이런 상황에
밑에 돌대가리 새끼들의 글들에 기겁을 하고 간다 얼마나 경기가 어려운지 ㅋㅋ
정신차려야 후배님들 진심으로 충고 한다
난 엘전도 효성도 아니고 훨 좋은곳 다니지만 진심 얼마나 경기가 어려운지 깨달아라 좀
4학년 되서 공채 되봐라 줄줄이 낙방이다 ㅋ
갓기계라고 찬양하는곳도
졸유가 400중에 100명이고 이런 상황에
밑에 돌대가리 새끼들의 글들에 기겁을 하고 간다 얼마나 경기가 어려운지 ㅋㅋ
정신차려야 후배님들 진심으로 충고 한다
난 엘전도 효성도 아니고 훨 좋은곳 다니지만 진심 얼마나 경기가 어려운지 깨달아라 좀
권한이 없습니다.
훨좋은데 다니면 거기 잘 다니시고 여기에 이런글 싸지르지 마십쇼
0
0
따듯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지막 문장좀......
0
0
방구쟁이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지 자랑ㅎ
나는 경기어려워도 효성 엘전보다 훨씬 좋은데 갔다 이기야! 니들은 ㅈ도 못가!
1
0
재수없는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ㅉ
0
0
기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론은
나 좋은데 다닌다
의사양반이냐?
0
0
촉촉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히히 전 금수저라 괜찮아요 선배님><
0
0
저렴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도 쓰셨군 ㅋㅋ
0
0
따듯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잼
0
0
친근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다음 백수
0
0
친숙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리
1
0
깜찍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돼 되도 구별 못하니 백수지 ㅉㅉ
0
0
우아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천합니다
0
0
냉철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ㅈㅏ소설쓰다가 계속 떨어지니까 스트레스받나보네용
0
0
태연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