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애들은 취업도 잘하더라구요
글쓴이
- 2014.09.29. 21:33
- 2583
면접장 갈 스펙만 있음 이쁜애들은 프리패스던데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돈많은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ㄱㄹㅇ
0
0
초라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다부진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레알???? ㅋㅋㅋㅋㅋㅋ이건가...ㅋㅋㅋ얼마나예뻐야되죠? 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숙은노루오줌
과탑 후보에 오를 정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0
센스있는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방송에서도 나왔잖아요.
모 대기업들 보니 외모 A급 여자직원 파일 따로 분류해놓는다고.. ㅋㅋ
그걸 보면 스펙좋은 사람과, 스펙 조금딸리지만 외모가 뛰어난 사람중
후자가 뽑히는 경우가 많죠.
왜 취업성형도 하잖아요. 면접보러가기전에 피부관리받으러 다니고
쌍수하러 다니고..ㅎㅎ
모 대기업들 보니 외모 A급 여자직원 파일 따로 분류해놓는다고.. ㅋㅋ
그걸 보면 스펙좋은 사람과, 스펙 조금딸리지만 외모가 뛰어난 사람중
후자가 뽑히는 경우가 많죠.
왜 취업성형도 하잖아요. 면접보러가기전에 피부관리받으러 다니고
쌍수하러 다니고..ㅎㅎ
0
0
억울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같아도 예쁜 직원 뽑겠소
사고방식이 긍정적이고 성격이 쾌활한데 당연히 회사에도 도움 되지
사고방식이 긍정적이고 성격이 쾌활한데 당연히 회사에도 도움 되지
0
0
게으른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