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쪽에 고양이카페있나요?
글쓴이
- 2014.09.29. 21:48
- 2883
부산대쪽이나.. 장전.구서.온천장 뭐그런곳에
고양이카페잇나요?
부산대역앞에 고양이카페는 인터넷에 등록도되잇고 간판도잇긴한데 뭔가..운영안하는느낌ㅜㅜ
지금 키우고잇는 냥이들 친구 만나게해주고 싶어요 ㅜㅜ
혹시 괜찮은 고양이카페 아시면
추천좀해주세용~~~~~^^
고양이카페잇나요?
부산대역앞에 고양이카페는 인터넷에 등록도되잇고 간판도잇긴한데 뭔가..운영안하는느낌ㅜㅜ
지금 키우고잇는 냥이들 친구 만나게해주고 싶어요 ㅜㅜ
혹시 괜찮은 고양이카페 아시면
추천좀해주세용~~~~~^^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깜찍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솔붓꽃
오옷 알려주셔서 감사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없어졌어요거기 지금있는건 부대역앞에 거기가 다에요 운영은 합니당 아니면 제가본건 진이네 야채곱창 2층 애견카페에 얹혀사는 고양이나 부산은행사거리쪽 나이키건너편 밀면집3층에 한마리있는고양이가 다네요
0
0
일등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담쟁이덩굴
그렇군요.. 애견카페가 너무 없는것같아요 이주변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라졌다니.. 1학기초에 갔던거 같은데..
진이네 야채곱창 쪽에 애견카페는 있지 않나요
정 뭣하면ㅠ 맥도날드 뒷골목에 작은 동물원도 있고
진이네 야채곱창 쪽에 애견카페는 있지 않나요
정 뭣하면ㅠ 맥도날드 뒷골목에 작은 동물원도 있고
0
0
깜찍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솔붓꽃
진이네윗층 이번에 가볼려구요 ㅜㅠ
동물원에 고양이두잇나요? ㅋㅋ
동물원에 고양이두잇나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역앞 고양이카페 주인분도 좋으시더라구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8_
0
0
뚱뚱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꽈리
서울깍두기랑 맛나감자탕빌딩쪽 카페 말씀하시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북문에 커피파는데 없어짐?
0
0
점잖은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앞 고양이카페좋아요ㅋㅋㅋ친절하시고 고양이들도 귀여움. 곱창집위에 개카페는 고양이데려가시면 고양이가 식겁할듯.. 큰개도많고 시끄러워요 그리고 작은동물원은 그냥구경하는곳인데 데려가면 좀 그럴거에요 냄새도좀나고 거기있는고양이는 케이지안에 새끼들이랑있던데.
0
0
행복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은분취
글쿠나 ㅋㅋ 역앞고양이카페에 고양이데리고가도 될까요?? 알아봐야겟네용 ㅎㅎ 감사해욯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때는 두마리였나 원래 세마리로 알고는 있지만
조용해서 좋기는 한데 엄청 좁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