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글쓴이
- 2014.09.29. 23:07
- 1460
올드비들은 지금 올라오는 학교에대한 공격 글들을 매년보시겠지만,
저런식의 모르는사람에대한 무차별적인 공격을 처음봐서 놀래신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립니다. ㅇㅇ
현재 수시철로,
우리학교가 아닌 다른학교에 소속된 사람들이
자신들의 학교보다 점수높은학교에 저런식으로 공격하는 시즌 중에 하나입니다.
한동안 계속될것이니
무시하셔도 좋고, 걔네들 다니는 학교는 너한테 썩은 잡대인거거 맞다고 말씀해주셔도 좋습니다. ㅇㅇ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
0
0
기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부대생인데요
0
0
과감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가입하는 사람들 전부 부대생인데 뭔 소리세요
0
0
예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굴피나무
ㅋㅋㅋㅋㅋ
글쓴이말한것도 그렇고 이것도 진짜 매년 보네 ㅋㅋㅋㅋㅋ
0
0
멋진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