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경영나온 고교친구 8년만에 만났네요.
글쓴이
- 2014.09.30. 02:43
- 4056
고교시절 3년 내내 전교에 소문났던
공부 라이벌이었다가
19살때 한번 갈렸죠.
다시 8년뒤
저는 소위 고소득전문직으로
그친구는 샐러리맨으로
20대 후반 레이스를
다시 시작하는군요.
예전엔 서로를 그렇게 싫어했는데
맥주한잔 하면서
참 할얘기도 많더군요.
이번엔 내가 이겼다
다음번엔 누가빨리 아빠되는지보자
하며 농담도 건내구요.
공부 라이벌이었다가
19살때 한번 갈렸죠.
다시 8년뒤
저는 소위 고소득전문직으로
그친구는 샐러리맨으로
20대 후반 레이스를
다시 시작하는군요.
예전엔 서로를 그렇게 싫어했는데
맥주한잔 하면서
참 할얘기도 많더군요.
이번엔 내가 이겼다
다음번엔 누가빨리 아빠되는지보자
하며 농담도 건내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게 고민상담인가요? 게시판에 안맞는거같은데 소위 고소득 전문직이시라면 잘 아실거라 믿습니다 비추 드릴게요
0
0
이상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뚜껑에 못 박기 전에는 아무도 모른다.
1
0
뛰어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격 고딩때 공부잘하던 자랑 겸 고소득전문직 자랑
4
0
점잖은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그로?
0
0
섹시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에 올리면
'우왕 님좀 쩌네요 부럽부럽'
할줄 알았나봄
'우왕 님좀 쩌네요 부럽부럽'
할줄 알았나봄
0
1
아픈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군가에게 뽐내기위한 직업보다는
자신이 만족하는 직업이 더 좋다 생각하는쪽이라
물론 고소득전문직이 꿈이시라면 할말없지만요
누군가에게 직업으로 이겼다. 란 표현 아이러니하네요
자신이 만족하는 직업이 더 좋다 생각하는쪽이라
물론 고소득전문직이 꿈이시라면 할말없지만요
누군가에게 직업으로 이겼다. 란 표현 아이러니하네요
0
0
치밀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괜찮은거 같아요...난 이겼다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분위기가 그리고 저런 라이벌인 친구가 부럽네요
0
0
천재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형적인 소시오패스같음.. 착한척하면서 어그로ㅋㅋ
1
1
아픈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냉이
ㅇㄱㄹㅇ
0
0
창백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 진심 삐딱함.;; 생각하는수준이..
2
0
발냄새나는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이게 그렇게 비추먹을 글인가?
배아파서 비추먹이는거임? ㅋㅋㅋ
식물원 클라쓰ㅋㅋㅋㅋ
1
0
화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작....
0
0
괴로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 정말 재밌네요!
0
0
머리좋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비추 줬는데
자랑하는건 관심없고
이겼느니 졌느니 하는 마인드가 거슬려서 비추줌
자랑하는건 관심없고
이겼느니 졌느니 하는 마인드가 거슬려서 비추줌
2
0
보통의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그래도 갓서울대
0
0
난폭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어린새끼..서울대경영같은소리지껄이네.
0
0
짜릿한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질하네ㅋㅋ고딩때 졌던거생각하며 친구한테 이겼다말하는거 보니ㅋㅋㅋㅋ나이어린 학생 때는 몰라도 이제는 그런거 얘기하면 아무리 친구라도 기분나쁠듯. 꼭 말하는게 고딩같네
0
1
짜릿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