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복사집 왜저럽니까?
글쓴이
- 2014.09.30. 09:34
- 2041
카운터보시는 여자
말투 와나진짜 서비스업하시는분이
진짜상냥하시네요 아침부터더운데
말투에칼바람 너무시원하네요
얼굴도 존나 차가워갖고
무서워서복사하러가겠나요ㄷㄷ
말투 와나진짜 서비스업하시는분이
진짜상냥하시네요 아침부터더운데
말투에칼바람 너무시원하네요
얼굴도 존나 차가워갖고
무서워서복사하러가겠나요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거긴 서비스업아님 공무원임
0
0
쌀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철쭉
공무원아니에요. 매점아주머니가 그냥 사장님이듯이 복사실도 그냥 업체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알아요ㅋㅋ 미인드가 자기가 공무원인지 안다고요ㅋㅋ 과사랑 느낌이 비슷함
0
0
쌀쌀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산철쭉
네 제가센스가부족했네요.. 과사는 이해라도가지만 저ㄴ은진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 복사실 어딨는지도 모름
0
0
무례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너무 좁아서 안감
0
0
억쎈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