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vs사기업 입사난이도는??
글쓴이
- 2014.09.30. 10:32
- 3714
여러분이 생각하실때 상위권 사기업 공기업을 비교하면 어디가 입사하기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기업
0
0
불쌍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 바라는게 너무 많아요
0
0
정중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볼땐 준비량이 많아질수록 공기업가기가 쉽고.
반대로 준비량이 많지않을때는 공기업보단 사기업취업확률이 높음
반대로 준비량이 많지않을때는 공기업보단 사기업취업확률이 높음
0
0
침착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다른듯ㅋㅋㅋㅋ 내친구 유예까지해서 삼성준비했는데 또 떨어졋는데 그냥한번 찌른 공기업 최종합격잼
0
0
날씬한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도 공기업나름인듯 취상위공기업은 스펙이 ㅎㄷㄷ
0
0
해괴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처럼 보는게 비슷할때는 비교가 됬을만한데,
요즘은 보는 핀트가 좀 많이 달라져서
어디가 어렵다 쉽다는 취향따라 너무 다를듯
요즘은 보는 핀트가 좀 많이 달라져서
어디가 어렵다 쉽다는 취향따라 너무 다를듯
0
0
아픈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