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빠른년생입니다
글쓴이
- 2014.09.30. 10:35
- 1032
지금 여기 있는놈들 전부 빠른년생이랑 생활하고 아무생각없다가 괜히 손해보는느낌이니까 이런말하져?
1원이라도 더 챙기려는 심보 냄새 고약한게 딱 김치년이 남자한테서 억지부리며 남자가 하여튼ㅉㅉ 라는것같네여
이 글 이해 못하면 한심하긴... 걍 노답이네요
1원이라도 더 챙기려는 심보 냄새 고약한게 딱 김치년이 남자한테서 억지부리며 남자가 하여튼ㅉㅉ 라는것같네여
이 글 이해 못하면 한심하긴... 걍 노답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