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현재 서류합격상황 공유해봐요~
글쓴이
- 2014.09.30. 19:48
- 3902
전 화공인데 3전3패네요ㅜㅜ
학점이 3.5가 안되서 그런지 서류합격도 안되는듯.
멘붕와서 산책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 상황은 어떤가요?
스펙 좋으신분들 합격스펙도 좀 알고싶습니다.
전 학점 3.3 토익 830 토스6 무기사ㅜ
학점이 3.5가 안되서 그런지 서류합격도 안되는듯.
멘붕와서 산책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 상황은 어떤가요?
스펙 좋으신분들 합격스펙도 좀 알고싶습니다.
전 학점 3.3 토익 830 토스6 무기사ㅜ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 4.1 토익 835 토스6 기사1
작년 발전공기업 현대차 최종합
힘내라
0
0
추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잔털제비꽃
어디가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기업
0
0
추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잔털제비꽃
회사생활 만족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사 있고없고 차이 큰듯
0
0
센스있는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쥐오줌풀
저희과는 거의 없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쥐오줌풀
기사있어도ㅋㅋㅋㅋ1승7패입니다 헬지전자 하나붙음
-기계-
-기계-
0
0
화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꽃다지
캬~
0
0
센스있는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2승 3패 3.6/870/6
0
0
특별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유해서 므할라꼬
0
0
유능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 6승 4.0 850 6
0
0
고상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2승5패 3.47 920 160
0
0
가벼운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딴 건 대충 비슷하고 화공기사 대기기사있는데 4전 전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소서 쓰기도 싫어지네요. 어차피 떨어질거같아서.
0
0
억울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 3학년 기계과인데 무섭네요 ㅜ
저도 이번에 3.5 받아야지 3.3쯤인데
저도 이번에 3.5 받아야지 3.3쯤인데
0
0
끔찍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하고 올해하고 취업시장이 또 바꼈습니다.
작년도 취업 빙하기라 할 정도로 힘든건 마찬가지였는데 올해들어서 기업들이 학점에 비중을 쏟는거 같다는 느낌이 듦.
몇년전만해도 공대는 3.0만 넘어라에서 3.2만 넘기고 토익 800 만들어라에서 3.5 850 넘겨라고들 했는데
요즘엔 3.7 870정돈 만들어야 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더불어 공대도 자소서에 신중을 가해야 하기까지하니..
주변애들 토익 800초중반이라도 학점 4.0넘기니 서류 통과율이 높더라구요.
그리고 상대적으로 전자과는 비교적 스펙이 낮아도 합격들 많이 하고요.
참 요즘엔 힘드네요. 토익본다해서 토익했더니 이젠 학점으로 성실성을 판단해버리니 토익처럼 점수를 바꿀수도 없어 더 힘든거같아요.ㅠ
암튼 힘내세요.
작년도 취업 빙하기라 할 정도로 힘든건 마찬가지였는데 올해들어서 기업들이 학점에 비중을 쏟는거 같다는 느낌이 듦.
몇년전만해도 공대는 3.0만 넘어라에서 3.2만 넘기고 토익 800 만들어라에서 3.5 850 넘겨라고들 했는데
요즘엔 3.7 870정돈 만들어야 된다는 느낌이 듭니다. 더불어 공대도 자소서에 신중을 가해야 하기까지하니..
주변애들 토익 800초중반이라도 학점 4.0넘기니 서류 통과율이 높더라구요.
그리고 상대적으로 전자과는 비교적 스펙이 낮아도 합격들 많이 하고요.
참 요즘엔 힘드네요. 토익본다해서 토익했더니 이젠 학점으로 성실성을 판단해버리니 토익처럼 점수를 바꿀수도 없어 더 힘든거같아요.ㅠ
암튼 힘내세요.
0
0
자상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