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터 노래 잘 부르시네요..근데
글쓴이
- 2014.09.30. 20:13
- 2455
그래도 앰프 소리 좀만 줄여줘....
기계관임니다 이거 연례행사.... 아니 거의 월례행사라서 기계과애들은 면역 좀 된거 같은데
오늘은 넘 심함... 이렇게 글싸질러도 달라지는건 없겠지
우리 건물의 고통이나 좀 알릴려고 올림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
0
0
부지런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자가 '뒤에 잘들려요???' 이러는데 개빡쳐서 올림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대대적으로 하는 행사인데 축제 기간 만큼은 감수할수밖에 없죠 지식의 양 만큼 아량도 키우세요
0
0
상냥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넵 그래도 좀 줄였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인기글 보면 누가 그에대해서 적어논거 있는데
시월제는 한번이지만 입학식부터 각종 단대출범식 단대축제 연학제 시월제 체육대회 가끔하는 동아리공연 기타등등하면
넉터 근처 건물 쓰는 과들은 진짜 미칩니다.
잊을만하면 밖이 씨끄러워요ㅠㅠ
무조건 아량을 키우라고 하시기보다 실상도 좀 봐주셨으면 하네요.
시월제는 한번이지만 입학식부터 각종 단대출범식 단대축제 연학제 시월제 체육대회 가끔하는 동아리공연 기타등등하면
넉터 근처 건물 쓰는 과들은 진짜 미칩니다.
잊을만하면 밖이 씨끄러워요ㅠㅠ
무조건 아량을 키우라고 하시기보다 실상도 좀 봐주셨으면 하네요.
2
0
우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작살나무
대학에서 오직 공부만 배우나요? 저런 행사도 학교에서 필요 없다하면 넉터 사용허가 안내줄껍니다 그런 행사도 신입생한테는 경험이 많이 될깝니다 학우들도 사귀는 계기가 되고요 시끄러운건 진짜 불행입니다 하지만 다 비슷하게 무난하게 공부만 하면 사회성은 낮아 질듯하네요
0
2
상냥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제가 말한글좀 봐주시면 좋겠네요. 인기글이라 찾기쉬우실거에요.
축제같은건 하지말자는게 아니에요.
오늘같은날은 님 말대로 충분히 씨끄러울수 있죠
그런데 매년 축제 이외의 일로도 소음때메 고생하는 학우가 푸념글 올린데다가 그사람 입장은 고려도 않고 아량을 키우라고 무안주는건 좀 아닌것같아서 댓글달았어요.
축제같은건 하지말자는게 아니에요.
오늘같은날은 님 말대로 충분히 씨끄러울수 있죠
그런데 매년 축제 이외의 일로도 소음때메 고생하는 학우가 푸념글 올린데다가 그사람 입장은 고려도 않고 아량을 키우라고 무안주는건 좀 아닌것같아서 댓글달았어요.
0
0
우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http://mypnu.net/sc/5824345
못찾으실까봐 주소 퍼왔어요
0
0
우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캬~
0
0
부지런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참골무꽃
글쓴이 무안주려던 의도는 없었는데 말투가 좀 공격적이얶네요 생각해보니 주최자가 소음 줄이려면 많이 줄일수 있겠네요
0
0
상냥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피라칸타
지나가다가 제가 쓴 글이 링크로 달리는것을 보게 되다니..! 좋긴 좋지만 소음이 큰건 여전해서 슬프네요..오늘 영어강의 듣는 중에 밖에 공연해서 교수님이 마이크에 목소리 높혀도 소리가 묻혀서 안들렸어요ㅠㅠㅠㅠ엠프 소리 좀 줄일 수 있는데...공연하는 소리 쪼금만 줄일 수 있는데...하하...공연하시는 분들 여기서 수업 한번 듣게 하고 싶을 정도였어요ㅠㅠㅠㅠ적어도 수업은 듣게 해주세요ㅠㅠㅠㅠ
0
0
건방진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축제기간인데 소리줄여달라는건 오바임..
남들 다 즐기는데 혼자 소리줄여달라고 한다고 생각해봐요
남들 다 즐기는데 혼자 소리줄여달라고 한다고 생각해봐요
2
0
꼴찌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찌 신나무
쪼끔 줄이는것도 안될까여 ... 실험실 아는형이 데이터에 노이즈 낀다고 저한테 화내다 돌아감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제인데.. 어쩌겠나요. 저도 시끄러웠지만 어쩔수없는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런건 일정상 미리정해져있으니 실험이든 뭐든 예상가능했구요. 그리고 저런곳에 엠프적으면 분위기 죽어요. 저도 기계과 대학원생이라 시끄러운거 싫지만 이해는 합니다.
0
0
슬픈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