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원
글쓴이
- 2014.10.01. 19:24
- 2192
학교 주변 토익학원 파고다 ybm 유앤아이 중에 어디가 젤 좋나요?
850정도고 단기간에 900점 넘는게 목표인데 어떤수업이 좋을까요?
제가 봐둔건 파고다 성미숙, ybm 조성민, 데이비드한, 유앤아이 인텐시브보장반인데 이중에서나 아님 더 좋은수업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ㅎㅎ
850정도고 단기간에 900점 넘는게 목표인데 어떤수업이 좋을까요?
제가 봐둔건 파고다 성미숙, ybm 조성민, 데이비드한, 유앤아이 인텐시브보장반인데 이중에서나 아님 더 좋은수업 있으면 추천부탁드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850이시면 혼자하셔도 충분하지않을까요?학원안다니셔도될거같은데
0
0
푸짐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청미래덩굴
그게 사실 제가 850받은지 몇달된데다가 한달이나 단기간안에 900넘기는게 목표라서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800대에서 정체기였는데 오히려 학원보단 혼자하는게 도움됐어요 무조건 엘씨만점으로잡고 받아쓰기해보세요 전 엘씨잡고 900턱걸이로 넘겼네요 항상 알씨엘씨 점수가 비슷했었어요ㅜ
0
0
푸짐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청미래덩굴
넘 뒤늦은 답글이지만 혼자 엘씨 공부할때 특별한 공부방법있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비밀글입니다.]
질긴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성민에 한표
0
0
청결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살구나무
하루에 lc rc 다하나요? 하루 수업구성어떤지 말해주실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엘씨 알씨 하루씩 번갈아서 해요
0
0
촉촉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관음죽
voca테스트같은것도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스터디 들면 하고 아니면 안해요
0
0
촉촉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관음죽
뒤늦은 답글이지만 혹시 보시면 답변해주시길 바라는맘에서^^ 스터디할때 주는 문제는 난이도가 수업시간이랑 비슷한가요? 더 어려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파트5~6문제만 주고 시간재고 푸는거라 수업시간이랑 난이도 차이는 없고 실제로 푸는것처럼 긴장감은 있죠ㅎ 풀이는 스터디원들이 돌아가면서 합니다.
0
0
촉촉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