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관련 질문인데요ㅜㅜ 글쓴이 2014.10.01. 20:42 767 2 학점 이월 안되는 건 아는데 3.8넘겨서 받는 3학점도 안주나요 그러면?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홀한 금목서 14.10.01. 21:18 18이상 들으면 줍니다 0 0 황홀한 금목서 댓글 내용 복사 18이상 들으면 줍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01. 21:32 황홀한 금목서 글쿤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글쿤요ㅠㅠ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