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지하철역 사이비종교ㅡㅡ
글쓴이
- 2014.10.02. 04:12
- 3980
혼자 지나가면 만만한가ㅋㅋㅋ
설문조사 해달라는 사이비
길 가르쳐달라는 사이비
얼굴에 기?가 나쁘다는 사이비ㅋㅋ
같이 봉사활동 하자는 사이비
멘토링하자는 사이비(이건 부대)
진짜 사이비 전도방법들도 가지가지네요
서면은 사이비전도의 메카인듯
길에서 설문조사하는 사람들한테 번호같은거 알려주지마세요 다들
설문조사 해달라는 사이비
길 가르쳐달라는 사이비
얼굴에 기?가 나쁘다는 사이비ㅋㅋ
같이 봉사활동 하자는 사이비
멘토링하자는 사이비(이건 부대)
진짜 사이비 전도방법들도 가지가지네요
서면은 사이비전도의 메카인듯
길에서 설문조사하는 사람들한테 번호같은거 알려주지마세요 다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남천
황상민 심리학자 심리학계에서 유명함? 되게 말 잘하시던데
0
0
포근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심리그거 전화와서 상담해준다고 햇는데 거절햇지만 진짜 심리학과인줄
0
0
예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번호 주는 학생들 있나요
부산 와서 그런 사람들 처음 봤지만 대놓고 사기꾼행세하는거 보이는데
넘어가는 사람들은 눈치를 어디다 팔아드신건지 신기
부산 와서 그런 사람들 처음 봤지만 대놓고 사기꾼행세하는거 보이는데
넘어가는 사람들은 눈치를 어디다 팔아드신건지 신기
0
0
괴로운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럴 때 그냥 아무이름이나 적고 번호도 아무꺼나 적어서 줘요 ㅎㅎ
0
0
깔끔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기가 부산대 심리라고 과제인데
설문조사부터 뭔가를 부탁함...
내가 그런과제 없는걸로아는데,
도대체 누구교수님수업이냐고 하면서
그사람의 심리철학적 지식같은거 반박하니까
당당하게 믿음이 부족하다고 화내면서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