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랑 모비스중 어디를 가야될까요?
글쓴이
- 2014.10.02. 22:37
- 1829
결국엔 제가 선택해야하는거지만 정말 미쳐버리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닥 현차
0
0
큰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아차 현차 둘다 할인받고싶으면 모비스ㅋㅋ
0
0
꼴찌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서 hmat 치삼
아침에 대구가면 피곤 ㅋㅋ
아침에 대구가면 피곤 ㅋㅋ
0
0
어설픈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비스도핵심부품사에다가 현대차로 인원몰릴거생각하면 모비스도괜찮음 저도 지금 위아랑 현차중에고민중ㅠㅜ
0
0
섹시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현대차임 이건 ㅋㅋㅋㅋ 현차계열사 다 붙어도 현차임
0
0
게으른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차가세요. 모비스도 결국엔 현차 직원한테 굽신굽신입니다.
0
0
자상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