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shop이랑 대한항공 면접...
글쓴이
- 2014.10.03. 00:13
- 1904
일단 대한항공 사무직?일반직? 무튼 다음주 수요일로 면접이 잡혔는데요...
GS shop 경영지원 인적성까지치고 합격해서 다음주 화/수 중에 면접이 있을거 같아요..
둘다 수요일로 겹치면 어디를 가는게 좋을까요??
아 그리고 혹시 면접 어떻게 준비해야할까요?..아무것도 아는게 없네요 ㅜ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스펙좀알려주실수있을까요..ㅠ
0
0
똑똑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목련
저도스펙은 별로에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률상 gs 샵
0
0
답답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참취
그렇겠죠역시...ㅜㅜ안겹쳤음좋겟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