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 이번 사시에서 제자리를 찾았네요. 합격자분들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 2014.10.03. 18:40
  • 5236

작년에 중앙대 법대에 밀려서
부산대 법대 자존심에 금이 갔는데
제자리를 찾아가지 않았나 합니다.

많은 법대 학우들이
부산대로스쿨이 자교배당
꽉꽉 채워뽑는
자교사랑에 많이
로스쿨로 갈아탄줄
알았는데

고난의 길을 잘걸어오신 듯
합니다.

비록 다른시험에 합격한
사람이지만

같은 부산대 학우로서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필드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머리좋은 산딸기 14.10.03. 18:41
자랑스럽습니다!
0 0
부자 물달개비 14.10.03. 18:49
갓법대
0 0
정겨운 벼룩이자리 14.10.03. 18:53
대체 왜 자랑스러운거지
1 2
푸짐한 강활 14.10.03. 18:56
정겨운 벼룩이자리
주장의 근거는?
같은 동문이 잘되면 자랑스러운거 아닌가요?
0 1
정겨운 벼룩이자리 14.10.03. 18:57
푸짐한 강활
이게 주장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참... 수준이.
1 0
글쓴이 글쓴이 14.10.03. 18:58
정겨운 벼룩이자리

보아하니 타교출신
로스쿨, 메디스쿨 인것 같은데
디스하시 마시고
님 하시는 일이나 하세요.

1 1
정겨운 벼룩이자리 14.10.03. 18:59
글쓴이
아닌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10.03. 18:59
정겨운 벼룩이자리
0 0
귀여운 하와이무궁화 14.10.10. 20:05
글쓴이
익명인데 무얼 보아 어찌아누.. 넘겨짚지 마시고 본인 할 일이나 잘하시죠
0 0
푸짐한 강활 14.10.03. 19:57
정겨운 벼룩이자리
반문도 넓은 의미의 주장이 될 수 있습니다. 논리학 공부 더하고 오세요. 논증이랑 헷갈리시는거 같으시니...
0 2
귀여운 하와이무궁화 14.10.10. 20:08
푸짐한 강활
반문이 주장이 되지 않는다고는 어디에도 말하지 않았으니 상대의 의도를 제대로 파악하는 읽기 훈련부터 필요해 보이네여. 논리학 공부 이전이 의미론부터 하고 오세요. 발화상황에 의미를 이해 못하시는 것 같으니... 그 물음에 대해 주장이냐고 물은 것은 터무니 없는 얘기로 공격을 했기 때문입네다.
0 0
귀여운 하와이무궁화 14.10.10. 20:04
푸짐한 강활
밑에 집 아줌마 아들이 취업했다는데 같은 건물 사는 사람으로서 자랑스럽네여
0 0
귀여운 하와이무궁화 14.10.10. 20:09
정겨운 벼룩이자리
'동문이 잘 되는 것'과 '자랑스러움' 사이에 상관관계가 없음을 잘 잡아주셨네요.
0 0
세련된 호박 14.10.03. 21:41
"비록 다른시험에 합격한 사람이지만"
문맥을 볼 때 전혀 필요없는 말을 삽입하셨네요. 왜 이렇게 거슬리지 허허
0 3
황송한 톱풀 14.10.03. 22:10
세련된 호박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세련된 호박 14.10.03. 22:42
황송한 톱풀
아이고 그렇게 배우신분이 입이 험하시네요. 신고드세요
0 0
황송한 톱풀 14.10.04. 15:18
세련된 호박
? 왜 신고하시는지 ㅋㅋㅋㅋㅋ
0 0
큰 병꽃나무 14.10.06. 21:59
세련된 호박
저 문맥이 왜거슬리지? 심성이 삐뚤어지셨나봄....
0 0
유쾌한 강아지풀 14.10.03. 21:41
춤이라도 추시구려
0 0
안일한 가죽나무 14.10.03. 23:16
이번에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합격자수가
1 0
best 깨끗한 붉은서나물 14.10.04. 00:10
당연히 동문이 잘되면 자랑스러운거 아닌가요. 어떻게 이런글에도 삐딱한 댓글이 달리는지.. 안타깝네요.
6 1
의연한 제비꽃 14.10.04. 02:54
깨끗한 붉은서나물
22222
0 1
멋쟁이 까마중 14.10.04. 03:07
깨끗한 붉은서나물
어딜가나 꼬인사람들은있죠.. 10명이라니 대단하네요
0 1
귀여운 하와이무궁화 14.10.10. 20:11
깨끗한 붉은서나물
이게 왜 당연한 거라고 생각하는지.. 학연 이데올로기를 무지막지하게 주입 받은 안타까운 사람. 훗날 죽기 전에는 본인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오기 바람.
0 0
유쾌한 강아지풀 14.10.05. 13:08
제자리는 무슨...어쩌다 얻어 걸린 거
0 1
큰 병꽃나무 14.10.06. 22:47
유쾌한 강아지풀
네 다음 열폭
0 1
섹시한 마 14.10.06. 10:40
합격자분들 자랑스러운건 당연한데 실적이 안좋은해에는 눈에 불키고 까는게 맘에 안듬..같은 학교학생으로서 합격생들 축하도 좋지만 합격못했다고 까는것도 지양합시다. 다들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니까요. 작년결과가지고 자존심에 금이가니뭐니도 본인들이 들으면 심정이 어떻겠나요..
2 0
부자 물달개비 14.10.10. 12:19
법느님
0 0
태연한 감나무 14.10.11. 01:12
지나가던 중대생이 보고 웃겟다 ㅋㅋ중대는 부산대 신경도 안쓰는데 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