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매치 준비
글쓴이
- 2014.10.03. 22:09
- 1349
잘들준비하고계신가요
11일부터시작해서 휘몰아치네요
18일을 향해 !!!
아 해도해도할거많다 ㅠㅠ
11일부터시작해서 휘몰아치네요
18일을 향해 !!!
아 해도해도할거많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목화
여러군데 적었습니다
아직 서류발표안난곳들이 있어서ㅠㅠ
3일연휴라 싱숭생숭하네요 ㅎㅎ
아직 서류발표안난곳들이 있어서ㅠㅠ
3일연휴라 싱숭생숭하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매치가 어디어디를 가리키는건가요?
0
0
근엄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땅비싸리
한은 금감원 산은 한국거래소
0
0
우수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땅비싸리
한국은행, 금융감독원, 한국거래소, 산업은행, 수출입은행, 예금보험공사가 필기시험을 한날 한시에 치기 때문에 붙은 명칭이에요
0
0
거대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한은
0
0
보통의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A매치 하나도 안적어서.. 그냥 A매치 치시는 분들 중에 효성이랑 한국증권금융 붙으신분들 많길 바랄 뿐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