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미소지기 해부신분들 질문있어요!!
글쓴이
- 2014.10.04. 00:24
- 5701
이번에 센텀cgv에서 정산미소지기 뽑던데 이게 좀 사람들 대하는 스트레스는 덜할꺼 같아서 한번 지원해보려고하는데요
인터넷에서 자료 찾다보니 서류 통과하고 면접보고 장기자랑(?)같은것도 한다던데 그게 모든 지점에서 다들 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딴걸 그렇게까지해서 해야되나..
0
0
초연한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그냥 해보라고 해서 빼지말고 잘하든못하든 하면되요 장기자랑도 완얼입니다 힘네세요
0
0
착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기자랑필요없엇는뎅;;;;;;;;
0
0
피곤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안햇엇는데....
0
0
어설픈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합니다. 서울권아니면요.
0
0
재수없는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정산은 아니고 현장미소지기했는데
면접때 장기자랑은 안했고 단체로 역할극같은거했었어요
손님이 무리한요구를할때 어떻게할거냐 이런식
근데 자발적으로 장기자랑같은거해서 들어온친구는 몇몇있었음
면접때 장기자랑은 안했고 단체로 역할극같은거했었어요
손님이 무리한요구를할때 어떻게할거냐 이런식
근데 자발적으로 장기자랑같은거해서 들어온친구는 몇몇있었음
0
0
아픈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