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따가 오늘부터 공부하면 ~~가능? 이런거 올리는 심리가 뭐지
글쓴이
- 2014.10.05. 01:14
- 1248
안된다고 하면 안할것도 아닐텐데
딱 수능 얼마 안남은 학생들이 오늘부터 공부하면 ~~가능한가요? 이런거 물으러 오는거랑 똑같은듯.. 솔직히 좀 많이 한심
딱 수능 얼마 안남은 학생들이 오늘부터 공부하면 ~~가능한가요? 이런거 물으러 오는거랑 똑같은듯.. 솔직히 좀 많이 한심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사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자기합리화 하려고 묻는경우 + 수동적인 태도 라서 그런듯 합니다
0
0
냉철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진짜 몰라서 묻는게 아니라 걍 똥글 싸는건데
똥보고 더럽다고 한탄하시긴;
똥보고 더럽다고 한탄하시긴;
1
0
수줍은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부터 공부하면 재수강 과목 B+ 가능? 공대 전필임.
0
0
피로한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리 미리 공부해도 성적이 생각보다 안나오는 사람이 있는 반면 몇일남겨두고 봐도 잘나오는 사람은 잘 나오던데 말이죠
게다가 시험외에도 과제도 성적에 들어가고 중간 잘쳐도 기말망치면 에이쁠 안나오는건 당연한건데 여러가지 변수는 생각 안하나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