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물..
글쓴이
- 2014.10.05. 12:53
- 2412
자취생분들 물 그냥 생수마시나요..
제가 하마라서 생수계속 사려니 부담이되는거같아요ㅠㅠㅠ
정수기를 갖다노ㅎ을까요
제가 하마라서 생수계속 사려니 부담이되는거같아요ㅠㅠㅠ
정수기를 갖다노ㅎ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인터넷쇼핑몰에 2리터짜리 12통 7천원정도하니까 본인한달마시는거생각하셔서 정수기렌트 생각해보세요
0
0
냉정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C가셔서 생수 싼거 2묶음 12개씩 해봐야 4천원정도하는데 일주일은 버틸수 잇을거에요 ㅎㅎ 학교에선 학교 정수기 이용
0
0
포근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감국
헐 4천원밖에 안해요?
6개 2천원?..
6개 2천원?..
0
0
끌려다니는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우산나물
PB상품인거 같은데 싼맛에 먹어요 물 안맞으면 피부트러블 같은 것 생길 수 있는데 저는 괜찮드라구요 하루에 2l 2개정도씩 먹는데 물값이 감당이안되서 ㅋㅋㅋ 한번 먹어봐요
0
0
포근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감국
네ㅋㅋ 와 싸네요
0
0
끌려다니는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은 3000원에 6개들이 많이 팔아서.. (북문)
2리터에 500원이면 그냥 먹을만하지않나요?
2리터에 500원이면 그냥 먹을만하지않나요?
0
0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커피포트에 물 끓여서 차로 마시는데 ㅋ...ㅋㅋㅋㅋㅋ물값아깝고 안사왔을때 떨어졌을때 물없으면 스트레스더라구요 ㅋㅋㅋ또 따뜻하게 물마시는거 좋아해서
0
0
행복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터넷 열두개 육천원해요
사드시면 완전편한데 ㅋㅋㅋㅋㅋ
사드시면 완전편한데 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생수 사먹어요ㅎㅎ
0
0
황송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집은 물병을 사서 끓인 물을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먹음
친구들은 보통 인터넷으로 주문
친구들은 보통 인터넷으로 주문
0
0
거대한 광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원룸은 1층에 정수기있어욤ㅎㅎ
0
0
의젓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