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학우님들!! 따뜻하고 편안한 노래 추천 좀 해주세요!!!^^
- 2014.10.05. 19:48
- 1795
들으면 발라드라서 눈물나는 노래가 아니라,
편안하고 세상이 따뜻하게 보여서 눈물나는 노래 추천 좀 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곡은 좀 쓸쓸한 느낌이있는데 커버는 따뜻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곤티티-방과후 음악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