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첵 두번결석
글쓴이
- 2014.10.05. 23:51
- 1690
만약 출석10퍼들어가는절대평가수업에서 두번결석하면 몇점정도감점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요
0
0
의연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환삼덩굴
아직은 두번까진아닌데 혹시나그렇게된다면요 몇점정도감점되는지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번도안해봐서모르겠네요 죄송하비다.
0
0
의연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마다 다르죠 두번까지는 만점준다는 분도 있고 칼같이 깎는 분도 있고
0
0
교활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활한 대추나무
보통 결석10퍼에서 한번정도결석하는데 감점이어느정도되는지아시나요?제가잘몰라서요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잘 모릅니다ㅋㅋㅋㅠㅠ 보통 오티 때 출석 얘기 하시던데 못 들으셨나요? 한번정도는 지장없을 것 같아요
0
0
교활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각2번이 아니라 결석 2번이니까 지장은 줄수있지만 절대평가 수업인데 성적좀 잘주지않을까요
0
0
의젓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