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한 궁금증, 유학*컴 알바생
글쓴이
- 2014.10.06. 12:18
- 978
서면 지나가다보면
유학*컴 같은 유학학원? 어학연수원? 알바생들 서있는거 자주 봤어요
이분들 그냥 서서 폰만 만지고 있는데
이 알바는 왜 있는걸까요?
판넬 바람에 날라갈까봐?
백팩같이 광고판(?) 메고있는 사람은 이해가되는데 ....
ㅜㅜㅜ서면에서 볼때마다 궁금한데 아무리생각해도 잘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한 광고판을 설치를 하려면 허가등의 절차가 필요하더군요
다만 사람이 들고있는거라면 설치라고 보기 힘들기에 사람을 붙혀놓는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