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익산 군산 광양 중에 어디가 제일 큰가요?
글쓴이
- 2014.10.06. 13:47
- 1478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그리고 각 시의 규모와 시내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하네요 시골 느낌인지 도시 느낌인지...
권한이 없습니다.
군산이 젤 사람많지않음?
0
0
훈훈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산
0
0
특별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구 : 익산>군산>광양
면적 : 익산>광양>군산
인지도 : 군산=광양>익산이 아닐까 싶네요
시내발달 정도도 인지도하고 비슷할거같다는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ㅎㅎ 아직 어느정도의 시골느낌이 남아있을겁니다
0
0
근육질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양은 동광양이랑 거의 별개라서...딱 광양만 보면 시골맞음
0
0
나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산사는데요 익산이군산보단 조~금더 큰느낌 ㅎ..사람도 더많은걸로암용 광양은 잘몰것음 ㅎ 고향이야기 나오니 좋네요 ㅎㅎ 군산 살기좋음! 보겸이도 집앞에삼
0
0
고상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양은 윗분말대로 동광양하고 광양하고 많이달라요~ 동광양이 좀더 발전했어요!! 그래도 도시 크기 엄청 작아요......엄청... 논도있고 밭도있고 공장단지도 있답니다ㅎㅎ
0
0
촉박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북!!!!익산!!!!을 모르는분들많네
0
0
명랑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산이크긴클거같은데... 광양사람입장에선광양이작긴해도살만하고좋아요! 윗분들말대로 광양이랑동광양이랑다르긴한데 동광양이면나름평타?
0
0
미운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주가 짱
0
0
난감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혹시 동광양말고 광양읍 출신있나요...? 학교다니면서 한번도 못본듯 ㅎㅎ
0
0
나쁜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필요없고 군산이든 익산이든 전북에는 전주가 젤큰도시에요 나머진 또이또이
0
0
나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익산시에여...ㅋ.. 전주 익산 군산 순으로 많이들 말하져 ㅎ
0
0
특이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