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선배님들 전기전자실험 있잖아요..
글쓴이
- 2014.10.07. 00:52
- 1726
지금 강의듣고있는 2학년인데
진심 노답입니다.
전자과에서도 3학년때 배우는 전자회로 파트가 레포트에 나오고 난리났네요..
이거 진짜 책에 있는 예제랑 이런거 다 꼼꼼히 공부해서 시험문제 푸는건가요????
시험공부 어떻게 해야할지 답이안나오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원래 그래 힘내..
0
0
흐뭇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누구에요? 저는 ㅇㅊㅅ교수님인데할만하든데..
0
0
포근한 호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호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호밀
ㅇㅈㅅ 교수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과가 언제배우는지는 모르겠고 첨에 개념잡기 쫌어려운데
예제만 확실히 풀수준만되면 A+ 나올듯요.
애들 대부분 잘 못쳐요.
이상하게 사람들이 다른과목에 비해 시간투자를 안함.
예제만 확실히 풀수준만되면 A+ 나올듯요.
애들 대부분 잘 못쳐요.
이상하게 사람들이 다른과목에 비해 시간투자를 안함.
0
0
개구쟁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원래그래요
고생해봤던입장에서 말해주고싶은건 항상 멘붕오는거에비하면 지나고보면 성적받기힘들진않아요
고생해봤던입장에서 말해주고싶은건 항상 멘붕오는거에비하면 지나고보면 성적받기힘들진않아요
0
0
저렴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과목 이론은 다같이 망쳐서 그닥ㅋㅋㅋ
0
0
깔끔한 장구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ㅇㅈㅅ교수님 레포트지금하는중인데 그저 한숨만 나오네요...하아-,-
0
0
친근한 고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고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전자
0
0
화려한 석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외워서치는거ㅎㅎ
0
0
훈훈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