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백화점 포인트 이용
글쓴이
- 2014.10.07. 02:27
- 3959
NC백화점 포인트 모아서 써보신 분 있어요?
결제할때 현금처럼 쓰는건가요 아니면 얼마 모아서 선물로 교환이런건가요?
결제할때 현금처럼 쓰는건가요 아니면 얼마 모아서 선물로 교환이런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자요
0
0
천재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 상품권교환가능
0
0
더러운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천원이상 있어야 사용가능해요!!
0
0
깜찍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천원이상 있으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나 좀 많이 모아서 상품권으로 교환하는게 나음
0
0
적절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5퍼인가 존나짜든데 아님?
0
0
난폭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만원원해야 오천원
0
0
처참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상품권교환에 대해 더알아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층 고객센터가서 알아보세여
저는 25000 포인트 모아서 30000원 상품권으로 바꿨어여
저는 25000 포인트 모아서 30000원 상품권으로 바꿨어여
0
0
코피나는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도라지
오.. 알겠습니다. 근데 한참 남긴 했어요ㅋ 5천점 모았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