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영문학과 수강수요조사좀 해주세요ㅠㅠㅠㅠ
글쓴이
- 2014.10.07. 19:20
- 1037
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저 계절 꼭 들어야 해요
혹시나 시간남으시는분 수요조사만 좀 해주세요
학생지원시스템 들어가셔서 수업-교과목수요조사-계절학기수요조사
로 가셔서 영어영문학과 영문법연습 신청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
영문법 아니고 영문법연습입니다ㅠㅠㅠㅠ
영문학과 전선 들으실분도 꼭 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도도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요조사 많이 한다고 해서 열어줌?
0
0
큰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벽오동
네 30명넘으면 열어준데요 실제로 작년여름계절로 영문과수업열렷엇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ㅋㅇㅋ 해드림.
0
0
큰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벽오동
감사합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린적이 없습니다
저번에 열린건 특강개념으로 열린것이고
저번에 열린건 특강개념으로 열린것이고
0
0
거대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