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글쓴이
- 2014.10.07. 20:31
- 1526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할만한가요?
한번 따놓면 평생쓸거같아 시간있을때 해볼까싶은데
쉽나요?
한번 따놓면 평생쓸거같아 시간있을때 해볼까싶은데
쉽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번따면 평생이고 난이도는 꽤 높아요 4달은 빡세게해야 붙을듯
0
0
배고픈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개사
0
0
천재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야콘
수정햇으요.. ㅎㅎ허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시험 봤는데 광탈했어요 ㅠ 공부 안 했는데 평균 40점 정도 나오네요. 과목당 20점 만큼만 공부하시면 될 것 같아요.
0
0
친근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