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띄우면 장학금 못받나요??
글쓴이
- 2014.10.07. 22:30
- 1703
언니가 저기학교에선 그랬다면서 w왜 띄었냐고 하던데ㅠㅠㅠ
맞나요??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주는데요
0
0
적절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학점 넘으면 줌
0
0
행복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아욥
0
0
세련된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받고 있습니다
0
0
키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는 안줌 ㅡㅡ
0
0
처절한 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장학금의 경우, 학과 내규가 있을 수 있음
예를 들어 12학점 4.0보다 15학점 4.0을 우선적으로 높은 장학금을 준다던가
그래서 본인 학과사무실에 여쭈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당
예를 들어 12학점 4.0보다 15학점 4.0을 우선적으로 높은 장학금을 준다던가
그래서 본인 학과사무실에 여쭈어보는게 가장 정확합니당
0
0
짜릿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