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 환수? 글쓴이 2014.10.07. 23:44 1077 2 만약에 성적으로 부분받고 국장으로 나머지 채워지면 환수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보 편도 14.10.08. 14:28 ㄴㄴㄴ 성적 + 국장 = 등록금 범위 내까지 중복수혜 가능^^성적장학금을 이미 받고 국가장학금을 2차로 받게 된다면 학교에서 알아서 등록금 범위내에서 줄거임 0 0 바보 편도 댓글 내용 복사 ㄴㄴㄴ 성적 + 국장 = 등록금 범위 내까지 중복수혜 가능^^성적장학금을 이미 받고 국가장학금을 2차로 받게 된다면 학교에서 알아서 등록금 범위내에서 줄거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08. 23:49 바보 편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보 편도 14.10.08. 14:28 ㄴㄴㄴ 성적 + 국장 = 등록금 범위 내까지 중복수혜 가능^^성적장학금을 이미 받고 국가장학금을 2차로 받게 된다면 학교에서 알아서 등록금 범위내에서 줄거임 0 0
성적장학금을 이미 받고 국가장학금을 2차로 받게 된다면 학교에서 알아서 등록금 범위내에서 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