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성공부기간
글쓴이
- 2014.10.08. 00:31
- 1795
인적성공부는 대부분 몇일정도하시나요?
예를들면 싸트같은거용 ㅎㅎ
아직 취준생이아니지만 궁금합니당ㅠ
예를들면 싸트같은거용 ㅎㅎ
아직 취준생이아니지만 궁금합니당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하고 치러갑니다ㅋㅋ패기입니다
0
0
청결한 돌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22 안해요 안하고붙은사람여럿봤어요 싸트
싸트가그런겁니다ㅋㅋ...
싸트가그런겁니다ㅋㅋ...
0
0
건방진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한권 풀죠
0
0
보통의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