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 질문 글쓴이 2014.10.08. 09:21 968 2 전과하려는 과 쉅 2개만 듣고 성적 잘 받는게 좋나요 아니면 성적 좀 내려가더라도 전과하려는 과 쉅 여러개 듣는게 좋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겸손한 금불초 14.10.08. 10:01 전공필수 성적 좋게받아요 많이 들으면 좋구요 0 0 겸손한 금불초 댓글 내용 복사 전공필수 성적 좋게받아요 많이 들으면 좋구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손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08. 10:02 겸손한 금불초 감사용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많이 들으면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