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기초 w해도 2학년 올라가나요?
글쓴이
- 2014.10.08. 10:40
- 1208
1학년 이수학점 33학점 채우고 전공기초 w하면 2학년 올라갈 수 있나요?
그렇게 올라간다면 전공기초 이수없이 전공선택도 수강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그렇게 올라간다면 전공기초 이수없이 전공선택도 수강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ㅇ
0
0
더러운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조록싸리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더러운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라감
0
0
처참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 교양도 가능
0
0
어두운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수과목을 이수해야 들을 수 있는 과목을 제외하곤 학년이랑 수업이랑 무관함..
1학년때 4학년 개설 수업을 들어도 되지만, 난이도나 교수님이 허락하지 않음..
1학년때 4학년 개설 수업을 들어도 되지만, 난이도나 교수님이 허락하지 않음..
0
0
기발한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