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질문
글쓴이
- 2014.10.08. 12:31
- 1240
제가 크게 잘못해서 그렇게 헤어졌고 이젠 보기도 싫고 만나기도 싫으니 자기한테 연락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젠 그냥 끝난건가요
혹시 비슷한경험 있으신분중에 다시 만나신 경우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경험 있으신분중에 다시 만나신 경우는 없는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