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말 학생 20명 이하면 폐강되나요? 글쓴이 2014.10.08. 16:01 1085 2 폐강이 되는지 아니면 학생수가 적어도 계속 가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답답한 팔손이 14.10.08. 18:07 계속 갑니다 0 0 답답한 팔손이 댓글 내용 복사 계속 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답답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깜찍한 노랑제비꽃 14.10.08. 18:21 와 나는 도저히 못듣겠더라 여자 안경잡이교수님 흑흑 0 0 깜찍한 노랑제비꽃 댓글 내용 복사 와 나는 도저히 못듣겠더라 여자 안경잡이교수님 흑흑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깜찍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