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반바지 주머니 원래 비치나요?
글쓴이
- 2014.10.08. 19:25
- 3562
옷정리하다가 흰반바지 있는데 주머니가 비치네요..
입을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약간 신경쓰이네요..
원래 흰반바지가 주머니 비치나요? 조금 얇은 재질로 나온 것 같긴한데 그냥 입어도 될까요?
속옷은 안비칩니다만... 참고로 남자입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속옥비칠까봐 흰반바지입을땐 연한색속옷을입어요
0
0
냉정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은백양
혹시 주머니도 좀 비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호주머니의 내용물이 비치는가 물어보시는건가요?
주머니는 겉감+호주머니옷감 해서 더 안비치지않나요 무슨말씀이세요??
주머니는 겉감+호주머니옷감 해서 더 안비치지않나요 무슨말씀이세요??
0
0
냉정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해했네요 입었을시 호주머니가 진하게 비치느냔 말이군요 전안비쳐요 옷감이 좀두께감이있더라구요
0
0
냉정한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은백양
그렇군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거때문에 흰반바지살때 매장직원한테 물어봤는데 다 그런다네요
0
0
멍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머위
그래도 그냥 면반바지 일경우에는 주머니가 잘 안보이면서 이쁠텐데 제꺼는 많이 얇아서 주머니 다 비치고 안이쁘네요 ㅠㅠ 다시 새로 사야겠어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두께? 그런거에 따라 비치는 것도 있긴 있더군요. 그런데 메이커는 비치는 거 없지 않나요?
0
0
과감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국수나무
면반바지는 아예 안비칠것같아요 ㅋ 전 그래서 다시 살라구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