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6월에 가셨던 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글쓴이
- 2014.10.09. 19:16
- 5905
만약.. 6월이나 7월에 붙었는데 1학기를 안했다면요..
제대하고 쉬다가 2학기에 엇학기로 복학하시는지
1년쭉쉬고 그담에 복학 하시는지..
1년 쉬는 사람 많나요..? 3-5월에 못붙으면 어떻해야 되는지..
제대하고 쉬다가 2학기에 엇학기로 복학하시는지
1년쭉쉬고 그담에 복학 하시는지..
1년 쉬는 사람 많나요..? 3-5월에 못붙으면 어떻해야 되는지..
권한이 없습니다.
흐미..; 많이 꼬이셨네요 ㅜㅜ
0
0
뚱뚱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2학기 다니고, 3학기 안하고, 6월 입대 - 2월쯤 전역하니까, 바로 복학해서 3학기 다니고 딱딱 맞는데요.
0
0
화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뜰보리수
정확히 기억안나는데 3월 완전초반에 제대라서요.. 미룰수잇음 아예 1학기하고갈까 생각중이에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남친 6.4 입대해서 3.3제대해가지고 칼복학하던데용 그냥 일학기 하시는게..
0
0
괴로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남친 6.4 입대해서 3.3제대해가지고 칼복학하던데용 그냥 일학기 하시는게..
0
0
괴로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남친 6.4 입대해서 3.3제대해가지고 칼복학하던데용 그냥 일학기 하시는게..
0
0
괴로운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딱딱맞춰서 팍팍하게 살 필요있나요.. 하고싶은대로하세요. 전 5월에 공군가서 5월제대하고 2학기 복학했습니다. 노는시간있어도 자기가 의미있게 보내면 그걸로 족하지 않을까요?
0
0
적나라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쇠물푸레
그 1학기 안하고 2학기부터 한다해서 문제되는건 업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제라는게 어떤걸 말씀하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강의 커리큘럼이 정해져있는 과는 아무래도 강의들을때 불이익이 있겠죠? 그런게 아니라면 저는 학교 아무 문제없이 잘 다니고 있습니다.
0
0
적나라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말년휴가가 이주정도 입니다 말년휴가때 부대마다 다르지만 제대전에 부대장 허락으로 복학 가능합니다 삼월 중순에 제대까지는 커버가 가능합니다 물론 교수님들도 말만 잘드리면 출결반영도 해주십니다
0
0
친숙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군생활이 얼마나 줄었는지는 모르지만..제 군번으로 따지자면.
6월초 입대는 기말을 못치므로 1학기 휴학해야됨.
그리고 전역은 2년뒤 4월 중후반에 하게됨. 1학기 복학 불가능. 2학기 복학 가능 -> 휴학 안하면 코스모스 졸업
6월말 입대는 기말고사 치고 입대 가능. 1학기 휴학할 필요 X.
전역은 5월 초중반에 하게 되므로 한두달 쉬다가 2학기 복학하면 됨 -> 코스모스 졸업 아니고 정상졸업.
6월초 입대는 기말을 못치므로 1학기 휴학해야됨.
그리고 전역은 2년뒤 4월 중후반에 하게됨. 1학기 복학 불가능. 2학기 복학 가능 -> 휴학 안하면 코스모스 졸업
6월말 입대는 기말고사 치고 입대 가능. 1학기 휴학할 필요 X.
전역은 5월 초중반에 하게 되므로 한두달 쉬다가 2학기 복학하면 됨 -> 코스모스 졸업 아니고 정상졸업.
0
0
참혹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력 쌓아서 해병대 붙으셈
0
0
화려한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