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만났던것을말하는 사람
글쓴이
- 2014.10.09. 23:03
- 1311
말그대로 1대1로 만난것을 자기친구들에게 말하는 사람은 어떤심리죠? 동아리 선후배사이에요 성별은 다릅니다 저는 누구랑만난걸 남에게 잘안말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니가국정원소속이냐?
2
0
태연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상대방이가벼운거같아요
썸타는사이라도그런말잘안할텐데
관심두지마요
상대방이가벼운거같아요
썸타는사이라도그런말잘안할텐데
관심두지마요
0
2
고고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랑 그 분이랑 어떤 사이인지, 무슨 목적으로 만났는지 말도 없고 뭐
1
0
어두운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상대방은 님을 진지하게 생각 안하겠죠
0
0
수줍은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