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자꾸 벨을 눌러요ㅠㅠ...
글쓴이
- 2014.10.10. 08:47
- 2256
아파트 통로 중에 저희 집만 열쇠 문인 걸로 알고있어요...
잡상인도 많이 오고 종교인도 자주 오는 편인데
몇달 전에 제가 문을 살짝 열어놓은 거에요 깜빡하고..
누가 그 상태에서 벨을 누르던데 저는 아무 대답도 안 하고 문 앞에 서 있으니까
누가 똑똑똑 노크하더라구요
누구세요???하니까 계단 내려가는 소리만 들리던데...
어제 누가 점심- 저녁에 두번 찾아왔어요.
공휴일이고 택배 온 것도 없어서 그냥 대꾸도 안했는데
지금 이 아침에 누가 또 벨 누르네요....ㅠㅠ
누구세요??????누구세요??하니까
아무 대답도 없어요.....ㅜㅜㅠ
이거 그냥 초등학생이 장난치는 거겠죠....
11층까지 와서 장난치는거겠죠 ㅜㅜㅜㅜㅠ
혼자 살아서 괜히 좀 신경쓰이네요...
잡상인도 많이 오고 종교인도 자주 오는 편인데
몇달 전에 제가 문을 살짝 열어놓은 거에요 깜빡하고..
누가 그 상태에서 벨을 누르던데 저는 아무 대답도 안 하고 문 앞에 서 있으니까
누가 똑똑똑 노크하더라구요
누구세요???하니까 계단 내려가는 소리만 들리던데...
어제 누가 점심- 저녁에 두번 찾아왔어요.
공휴일이고 택배 온 것도 없어서 그냥 대꾸도 안했는데
지금 이 아침에 누가 또 벨 누르네요....ㅠㅠ
누구세요??????누구세요??하니까
아무 대답도 없어요.....ㅜㅜㅠ
이거 그냥 초등학생이 장난치는 거겠죠....
11층까지 와서 장난치는거겠죠 ㅜㅜㅜㅜㅠ
혼자 살아서 괜히 좀 신경쓰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 진짜 위험한 상황 아닌가요.....?
0
0
수줍은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사세요?
0
0
뚱뚱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ctv 없음? 요즘 세상이 워낙 흉흉해서 조심해요
0
0
운좋은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간대 별로 벨누르면서 안에 사람 있을 때 없을 때 패턴 조사하는 거 아닐까요? 초딩일수도 있으니 cctv 확인하세요!
3
0
느린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ㄷㄷㄷ
0
0
꼴찌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해요..
0
0
침울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ㄱㄱ
0
0
엄격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들 흑흑 아까 또 누가 벨 누르길래 누구세요!!!!!하니까 아무 말이 없어요...무서워서 나가지도 못하고 그냥 있다가 몇분 뒤에 나가봤는데 엘리베이터도 제가 집에 왔을때 그대로 11층에 있고....혹시 싶어서 창문으로 밖에 계속 봤는데 아무도 나가는 사람이 없어요..ㅠㅜㅜㅜcctv는 1층이랑 엘리베이터 내부 밖에 없는데....경비실에 말해도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니ㅋㅋㅋ 님 집인데 왜 이것저것 눈치를 봐요ㅋㅋ 당연히 경비실에 알리고, 혼자 하기 어려우면 좀 기 쎈 친구 하나라도 불러서, 경찰불러서 얼른 밸튀종자 잡아족치세요ㅋㅋ
0
0
엄격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누가 장난치는거였으면 좋겠다
1
0
따듯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섭다 ㅠ 일단 경찰에 신고부터 해요!!!
0
0
착실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비실에 말하고 경비아저씨한테 계단순찰해달라거나 같이 한번 돌아보삼
0
0
운좋은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짱무섭다....
0
0
슬픈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무섭다.. 신고해요!!!!!! 여성분이시라면 더 위험한데...
남자 친구들 다 부르고 여자친구도 부르고 사람 다 불러요.
하는 꼬라지 보니까 겁주면 도망갈 놈인 것 같은데,
호신용 장비도 하나 사세요! 미니 가스총이나 전기총 같은거 ㅠ...
글만 보는데 엄청 무섭네....ㅎㄷㄷㄷ
남자 친구들 다 부르고 여자친구도 부르고 사람 다 불러요.
하는 꼬라지 보니까 겁주면 도망갈 놈인 것 같은데,
호신용 장비도 하나 사세요! 미니 가스총이나 전기총 같은거 ㅠ...
글만 보는데 엄청 무섭네....ㅎㄷㄷㄷ
0
0
바보 흰여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