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기간
글쓴이
- 2014.10.10. 13:27
- 1025
지금 밖인데 폰으로 확인이 안되네요
아시는 분 좀 알려주시겠어요?
그나저나 우리학교 웹페이지는 언제쯤 호환문제 개선할건지...ㅠ
아시는 분 좀 알려주시겠어요?
그나저나 우리학교 웹페이지는 언제쯤 호환문제 개선할건지...ㅠ
권한이 없습니다.
8일까지엿어요 이미끝낫네요
0
0
무거운 마디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마디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마디풀
아 망할 졸업반인데 수강취소 하나 안햇는데..
F 뜨면 졸업못하는데 큰일났네요
자소서 쓴다고 미처 신경을 못썼네..
F 뜨면 졸업못하는데 큰일났네요
자소서 쓴다고 미처 신경을 못썼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F뜨면 졸업못하는거면 안들어도 졸업못하는건 똑같은거아닌가요?
0
0
나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일본목련
아뇨 10학점 남았는데 13학점 신청했었어요
수업 진행해보고 제일 안좋은거 하나 지울요량으로..
수업 진행해보고 제일 안좋은거 하나 지울요량으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필요학점다채운거면 F떠도 상관없는거아님?
0
0
나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일본목련
정말인가요...? F 있으면 졸업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조교 전화 엄청 안받네요..
조교 전화 엄청 안받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일본목련
ㅎ맞네요 졸업이랑은 상관없대요
졸업학점 다채운상태라 지장없다네요 감사합니다
졸업학점 다채운상태라 지장없다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다듣는수밖에없음
0
0
허약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