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이가 많아 늦었다고 포기한 것을
글쓴이
- 2014.10.10. 17:08
- 1426
다른 사람은 나보다 나이가 많은데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라고
본인이 하던 일을 그만두고 뛰어들려고 하는 모습을 보니
뭔가 제가 불쌍하고 바보같은 느낌이 드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애매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가 취업에서의 큰 장애요인으로 작용하는 사회가 안타깝네요..그것만 아니면 많은사람들이 자기 진짜 꿈이나 적성찾아 이것저것 도전하다 성공해서 원하는 일 하고살거나 실패한다해도 늦어도 취업이 가능하다면 일자리 생계걱정없을텐데ㅜㅜ 억지로 포기한 꿈 못해본 도전이 막 생각나고 아쉽지도 않을테고..
0
0
세련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럴 자신 없으면 그냥 그대로 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