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의료공제회비 신청해보신분
글쓴이
- 2014.10.10. 20:26
- 802
9/16에 신청하고 서류제출 완료했는데요.
담당자 분은 10월초에 처리된다고 하셨는데,
언제쯤 지급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혹시라도 뭐 지급이 안되는 경우가 있거나 하셨던 분 계시면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16에 신청하고 서류제출 완료했는데요.
담당자 분은 10월초에 처리된다고 하셨는데,
언제쯤 지급되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혹시라도 뭐 지급이 안되는 경우가 있거나 하셨던 분 계시면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 한 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