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바르다김선생 글쓴이 2014.10.10. 22:08 1473 1 김밥집 오픈했나요?? 저번에보니 공사중이던데~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청렴한 시금치 14.10.11. 00:03 사장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0 0 청렴한 시금치 댓글 내용 복사 사장님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청렴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