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문 근처라 순환버스 한번도안타봤는데요
글쓴이
- 2014.10.10. 22:35
- 1189
순환버스 오는 시간 간격이 어느정도되나요?
그리고 중도에서 순환버스타면 바로 부산대역 or 장전역으로 가는거 있나요?
그리고 중도에서 순환버스타면 바로 부산대역 or 장전역으로 가는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5분~10분이고 하행은 부산역이 종점이에요. 장전역은 안가요.
0
0
까다로운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무
감사합니다ㅠㅠ
장전역앞에 꾸준히 가야할곳이 생겼는데 걷는데 시간이 걸리겠네요
장전역앞에 꾸준히 가야할곳이 생겼는데 걷는데 시간이 걸리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팸이시구나 반가워요!
0
0
어리석은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