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욜9시 오영진교수님 고영독이요.. 글쓴이 2014.10.10. 22:38 815 2 혹시 과제나 휴강 공지 있었나욥ㅠㅠ 자봉때문에 못가서 교수님께 메일보냈는데 읽지를 않으시네요ㅠ 아시는분 알려주실수있을까욥;_;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끔찍한 산수유나무 14.10.10. 23:12 아뇨 휴강은 안하고 과제도 없었어요 0 0 끔찍한 산수유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아뇨 휴강은 안하고 과제도 없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끔찍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4.10.10. 23:18 끔찍한 산수유나무 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정말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