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일반출입증으로 열람실 사용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4.10.11. 09:07
- 1180
여자친구와 공부하고자하는데
일반인이거든요
중도 일반 출입증받고 칸막이 열람실도 사용가능한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안돼죠
0
0
때리고싶은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인 출입증으로는 좌석 배정시스템이 작동 안 합니다.
0
0
참혹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열 쓰셔야죠
0
0
질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칸막이는못쓰고 2층에 1열람 가야됨
0
0
훈훈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