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과학 이경희교수님ㅠㅠ
글쓴이
- 2014.10.11. 13:15
- 898
학교행사때문에 하루 불참했었는데
혹시 중간고사를 레포트로 대체하신다는 말씀 있으셨나요ㅠㅠ 독강입니다
주말에 열공들 하시구요퓨ㅠㅠㅠ
혹시 중간고사를 레포트로 대체하신다는 말씀 있으셨나요ㅠㅠ 독강입니다
주말에 열공들 하시구요퓨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화목 4시반 수업에서는 그런 말씀 없으셨어요
0
0
절묘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통보리사초
감사합니다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화목 10시 30분 타임인데
레포트 대체입니다!!
건강한 성생활하세요(데헷)
레포트 대체입니다!!
건강한 성생활하세요(데헷)
0
0
다친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넉줄고사리
다른분반은 있다길래 혹시나해서 물어봤네요
ㅋㅋ
즐성입니다~~ㅋ
ㅋㅋ
즐성입니다~~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